안녕하세요, 대한민국 1등 카셰어링 쏘카입니다.


국내 카셰어링 최초 쏘카 스마트 태블릿 으로 차원이 다른 스마트를 느껴보셰어!

쏘카 스마트 태블릿을 통해

예약 확인 및 반납 연장 / 길찾기 / 음악 감상 등 모든 것이 더 쉽고 편리해집니다.


쏘친님들을 설레게 할 쏘카 스마트 태블릿, 사용법을 알려드립니다!




■ 쏘카 스마트 태블릿 켜기



쏘카 문을 열면 쏘카 스마트 태블릿에 쏘카 로고와 함께 이용 안내가 나타납니다.




■ 홈화면



홈화면은 총 4개의 메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나의 예약: 쏘카 이용 시간 안내 / 이용 안내+고객센터 가이드 / 반납 연장 

내비게이션: 더욱 더 정밀해진 길 찾기

블루투스 스피커: 쏘친님의 스마트폰으로 신나는 음악 감상 가능

카오디오: 라디오 및 CD 감상 등의 기능 (차종마다 다른 기능을 제공)


메뉴 하단에는 쏘카 와이파이 ID와 비밀번호가 적혀있어요!




■ 쏘카 와이파이


오직 쏘카에서만 가능하다!

홈화면 하단에 적힌 와이파이 ID(SSID)와 비밀번호(Password)를 통해 

차원이 다른 스마트함, 쏘카 드라이빙을 즐길 수 있습니다.

(와이파이 ID와 비밀번호는 언제든 변동될 수 있습니다!)




■ 나의 예약





먼저 나의 예약 버튼을 터치하면

HELLO~ 인사와 함께 등장한 금연 캠페인!

쏘친여러분~ 쏘카에서는 금연입니다 :-)



나의 예약 메뉴에서는 남은 대여 기간을 보기 쉽게 알려줍니다.

반납 연장을 터치하면 보다 편하게 반납 시간 연장도 가능합니다.

(단, 이미 다른 쏘친님이 예약 했다면 연장은 불가능합니다!)

좌측 상단 지도 버튼을 터치하면 내비게이션으로 바로 이동합니다.

예약 관리를 하면서 빠르게 길찾기가 가능합니다!

오른쪽 하단에는 고객센터와 사고접수 연락처가 있습니다.




■ 내비게이션



내비게이션 버튼을 터치해보았습니다.

우측 하단에 TBT모드를 터치하면 경로에 대해 자세히 알 수 있습니다.

보다 정밀하고 섬세한 길찾기로 쏘친님의 시간을 소중히 여기셰어!




■ 블루투스 스피커



즐거운 드라이빙의 필수! 음악 감상을 위한 블루투스 스피커 입니다.

블루투스 아이디 값을 페어링(블루투스에 연동하기) 해주세요.

아이디값: SOCAR BLUE 0000(차량번호 4자리)



신나게 음악을 들으며 쏘카를 즐기셰어!

(음악 감상 중에도 언제나 손쉽게 내비게이션으로 넘어갈 수 있습니다.)




■ 카오디오



차량에서 기본적으로 제공하는 오디오나 라디오 역시 즐길 수 있습니다.

스마트한 쏘카에서 즐기는 아날로그 감성! 놓치지 않을꺼셰어~

(차종에 따라 화면이 다르게 표시될 수 있습니다. 대표이미지는 아반떼AD입니다.)



■ 쏘카 스마트 태블릿 관련 궁금한 점을 해결해 드립니다!!

[쏘카 스마트 태블릿]

Q. 쏘카 스마트 태블릿 부팅이 안 돼요!

A. 시동을 끄시고 2-3분 후 다시 시동을 걸어주세요.

Q. 부팅이 너무 오래걸려요!

A. 간혹 부팅이 오래 걸리는 경우가 있습니다. 문제가 있는 것은 아니니, 조금만 기다린 후 다시 시동을 걸어주세요 :-)

Q. 시계 왼쪽에 다운로드 표시는 뭔가요?

A. 언제나 최신 정보 제공을 위해 쏘카 스마트 내비게이션의 앱이나 내비게이션을 업데이트 하는 것입니다.

Q. 시동을 끄고 문을 잠궜는데 쏘카 스마트 태블릿이 켜져있어요!

A. 쏘카 스마트 태블릿 화면은 시동을 끄면 10-30초 내 자동으로 꺼집니다.

[나의 예약 메뉴]

Q. 나의 예약에 [서비스 준비 중입니다]라고 나오는데, 왜 그런건가요?

A. 일시적인 오류로 인한 메세지 입니다.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빠르게 처리드리겠습니다!

Q. 나의 예약에서 바로 반납은 불가능한가요?

A. 네, 쏘카는 차 문을 잠그고 반납해야 하기 때문에 불가능합니다.

[내비게이션 메뉴]

Q. 시동을 켰는데 내비게이션이 작동하지 않아요!

A. 차 문이 열리고 1분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 기다리시는 동안 안전벨트를 착용해주세요 :-)

Q. 내비게이션에서 전체 메뉴를 보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왼쪽 상단의 홈 버튼을 터치하면 메인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블루투스 메뉴]

Q. 블루투스를 끊고 싶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아이폰) 블루투스 설정에서 [이 기기 지우기]를 터치해 주세요.

    (안드로이드) 블루투스 설정에서 [저장 안 함]을 터치해 주세요.
[카오디오 메뉴]

Q. 카오디오는 뭔가요?

A. 차량 순정 오디오(라디오, CD 등)의 기능입니다.

[와이파이]

Q. 와이파이는 무료인가요?

A. 네, 1시간 당 30MB 이내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사용량을 초과할 경우 이용에 제한이 될 수 있습니다.

Q. 왜 와이파이 연결이 안 되나요?

A. 내비게이션과 마찬가지로, 차 문이 열리고 1분 후에 이용 가능합니다.

Q. 와이파이 연결은 몇 명까지 가능한가요?

A. 와이파이 연결은 기기 5개 가지 가능합니다.

Q. 예약자만 와이파이를 쓸 수 있나요?

A. 아닙니다. 쏘카를 이용 중인 운전자는 물론 동승자까지 모두 이용 가능합니다.

[휴대폰 거치대]

Q. 휴대폰 거치대에서 왜 충전이 안 되나요?

A. 휴대폰 거치대의 충전 케이블은 시동이 걸려 있을 때만 작동 됩니다.

Q. 휴대폰 거치대 케이블을 스마트폰에 연결하면, 저의 데이터가 이동하나요?

A. 그렇지 않습니다. 오직 충전 용도로만 사용됩니다.







국내 카셰어링 최초 쏘카 스마트 태블릿, 쏘카와 함께 차원이 다른 스마트를 경험하세요!

차가 필요할 때 타면 된다 쏘카!





신고
Posted by 쏘카_마케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