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카가 좋아하는 홍합밸리 맛집 - 인도커리 뷔페, 웃사브]

 

쏘팸이 자주 가는 곳은 합정역 근처 인데요, 오늘은 상수동 쪽으로 찾아갔습니다 :) 

 커리와 난을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는 인도 커리 뷔페를 가기 위해서였지요!



이국적인 느낌이 물씬나는 웃사브의 화려한 벽화는 뒷문 주차장 근처에서 볼 수 있어요 :)



웃사브는 인테리어가 독특한데, ㄷ자로 좌석이 있고 중간에 작은 연못도 만들어져 있어요! 

북적북적한 1층과는 달리, 2층은 조금 더 조용한 분위기에서 식사할 수 있답니다. 



이제 커리 뷔페를 즐겨봐야겠죠? 

다양한 커리 외에도 볶음밥과 샐러드, 가지 볶음, 타카타카 치킨, 전통 음료 등 먹어볼 것들이 많아요! 



제공되는 커리는 총 4종류로 해물, 야채, 치킨어니언, 뭉달타카 맛이랍니다. 

치킨어니언과 야채맛은 무난하고 달달한 맛이 강하고 해물은 조금 매콤한 맛이라고 하는데요~!



개인적으로는 치킨어니언커리와 해물커리가 가장 맛있었어요 :) 

특히 치킨어니언 커리는 큼지막한 닭고기가 들어있어서 그런지 더 자주 손길이 가더라고요!



닭갈비랑 비슷한 맛이 나던 인도식 길거리 음식, 타카타카 치킨! 

웃사브의 커리 향은 그리 강하지 않지만 부담스러운 분들은 이 메뉴를 추천해드립니다^^



화덕에서 바로 구워 나오는 따끈따끈한 난! 반죽을 늘려서 붙여주면 금방 저렇게 부풀어 오른답니다^^

손이 정말 빠르신 현지인 분이 만들어주셔서 금방금방 받아갈 수 있었어요!



쫀득쫀득하고 따듯해요! 모양이 참 특이하죠? ^^

조금 뒀다 먹으면 바삭한 맛으로도 즐길 수 있습니다!



다양한 종류의 커리가 있어서 더욱 맛있는것 같아요!

웃사브는 특급호텔에서 10년 이상씩 근무하신 경력자분들이 만드신다고 해요 :) 



작은 접시에 먹을 만큼 담아와서 콕! 찍어 먹어요! 

달달한 맛이 나던 야채커리~뭉글뭉글한게 푹 익어서 향도 좋답니다 :)



웃사브에 가면 꼭 먹어봐야 할 쌀푸딩 피르니! 

달달하고 부드러운 맛이 나는데, 웃사브에 가면 꼭 먹어보세요^^  





다양하고 맛있는 인도커리를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맛집, 웃사브에 다녀오세요^^








▼즐거운 쏘카 데이트~:) 가장 빠르고 가장 저렴하게 이용하실 수 있는 쏘카를 예약하세요! 



신고
Posted by 비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