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친월드2014.02.06 22:45


마음따땃 쏘친 2탄!

아름다운 가게와 함께하는 '2014 아름다운 나눔보따리' 배달 현장을 전해드립니다!



지난 1월 26일 일요일! 쏘카에서는 아름다운가게와 함께 독거노인, 노숙자 등 소외가정을 방문하여 생필품 박스와 쌀을 배달하는 '아름다운 나눔보따리' 행사를 진행했습니다! 소외된 이웃들을 찾아가 안부인사도 나누고, 작지만 따듯한 선물도 전하고 왔는데요 :) 이번엔 쏘카도 함께 참여하여 마음따땃 쏘친들과 함께 뿌듯한 시간을 보냈답니다 :D 





행사 당일 오전 8시 반부터 부지런한 나눔보따리 배달 쏘친분들이 속속 도착하고 있어요! 

추운 날씨에 아침 잠도 반납하고 모두들 무사히 도착했답니다 :) 



친구분과 함께 신청해주신 이윤호&윤성준 쏘친님! 반가워요~^^

 


지난번 양말배달에 이어 두번째로 여자친구와 함께 참여해주신 황승준&김정화 쏘친님! 

얼굴도 마음도 훈훈한 커플이에요^^ 오붓하게 손잡고 찰칵! 



서울에 올라온 동생과 함께 따듯한 나눔에 동참해주신 자매 참가자 쏘친분^^



웃음까지 함께 포장 해 배달하고 싶다던 환한 미소의 주인공 변문수 쏘친님! 특히나 활기 넘치는 팀이였어요!



이날 나눔보따리 배달에 참여해주신 쏘친 분들께는 쏘카에서도 작은 선물을 준비했답니다^^ 

이른 시간이라 아침식사도 못 챙겨드셨을 쏘친님들을 위한 샌드위치와 털모자, 쏘카양말+스티커팩이에요! 



쏘카 부스에서 참가자 확인을 하고, 봉사활동 확인서도 발급 받은 뒤 드디에 나눔보따리를 받으러 갑니다! 


 

방문 가구 당 생필품 한 박스와 쌀포대 한 자루씩을 배정받았어요:) 

쏘카에서는 1팀당 두 가구씩 배달을 담당했답니다.



나눔보따리를 싣고 배달 대기중인 쏘카들^^ 이날 배달에 총 18대가 모였답니다 :) 

다함께 떠나는 쏘카 떼빙에 따듯한 나눔을 할 수 있게 돼서 더욱 뜻깊은 것 같아요! 



 출발전 단체사진도 빠질 수 없죠? 

"언제나, 내 차처럼, 쏘카!!"를 외치며 다함께 화이팅~!^^



나눔보따리 배달을 모두 마치고 다시 모인 쏘친들! 배달 후기를 나누며 신나는 뒷풀이를 했어요 :) 

차량을 반납하지 않은 쏘친분들도 있으셔서 치맥 파티는 살짝 미뤄두고, 아웃백에서 맛있는 점심식사를 했답니다!

훈훈한 분위기 속에서 좋은 일로 또 만나길 기대합니다^^



함께해 주신 40명의 마음따땃 쏘친님들 고맙습니다! :)








신고
Posted by 비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