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12/23'에 해당되는 글 1건

  1. 2017.12.23 쏘친들을 위한 특별한 크리스마스 장소 추천!
쏘 라이크2017.12.23 18:29

고요한 밤~ 거룩한 밤~♪ 쏘친 여러분들 크리스마스 잘 보내고 계신가요? 연인 또는 친구, 가족들과 함께 보내는 크리스마스는 매년 소중한 추억으로 남기 마련이죠! 그래서 오늘 쏘친들을 위해 작년보다 더 특별한 크리스마스를 보낼 수 있는 장소들을 준비해 봤어요! 일년에 단 한번뿐인 크리스마스! 제대로 즐기러 떠나볼까요?


1. 에버랜드 크리스마스 판타지 행사

▲자세히 보기 클릭

올해 에버랜드를 가면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는데요! 바로 1218일부터 31일까지 44일동안 진행되는 크리스마스판타지 행사입니다. 특히 연휴기간 동안은 매일 밤 평소보다 더 많은 불꽃이 밤 하늘을 수놓는 스페셜 불꽃쇼가 펼쳐진다고 합니다.

또한, 에버랜드에는 전 세계 50여 종의 루돌프 조형물이 모인 루돌프 빌리지가 새롭게 조성되어 있어 색다른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데요! 특히 루돌프 빌리지 중앙에 산타 하우스가 있어 마치 크리스마스 마을에 들어온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18일부터 매일 낮 1~2회씩 블링블링 X-mas 퍼레이드가 열리는데요. 이 퍼레이드는 흥겨운 캐럴이 나오면서 산타와 루돌프, 호두까기인형 등 크리스마스 캐릭터들이 에버랜드 내를 돌아다닙니다.


2. 허브아일랜드 불빛동화축제 2018 – Lighting Fantasia

▲자세히 보기 클릭

다른 날에는 경험할 수 없는 소중한 추억을 간직하고 싶다면? 포천의 “Lighting Fantasia”로 쏘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지난 달 111일부터 시작해 20181031일까지 장기간으로 진행되는 이 축제는 6개의 건물에 설치된 클래식한 조명이 마음까지 따뜻하게 만들어 주는데요. 하트조명 터널, 야외정원을 가득 채운 달빛병 조형물 등 아름다운 장면에 넋을 놓을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산타마을 라벤더 밭을 가득 채운 오색불빛 라이팅 쇼는 감탄을 자아내는 풍경을 선사한다고 하니 절대 빠트릴 수 없겠죠?

이 외에도 크리스마스 비누 만들기 체험, 크리스마스 장식 만들기 체험, 칠면조 BBQ, 산타복 대여, 그리고 주말 오후 5시와 저녁 7시에 베네치아 공연장에서 무료공연이 있으니 꼭 참석해보세요. 또한, 1231일까지 행사 인증샷을 개인 SNS에 업로드를 하면 선물을 증정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서둘러 가야겠죠?


3. 롯데월드 크리스마스 미라클 2017

▲자세히 보기 클릭

꿈과 환상이 가득한 곳, 롯데월드에도 산타가 찾아왔습니다. 11월부터 시작해 1231일까지 진행되는 롯데월드 크리스마스 미라클 행사는 이름 그대로 기적 같은 경험을 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조명의 색에 따라 형형색색 변하는 매직캐슬, 사람들과 대화할 수 있는 얼라이브 스노우맨, 낭만의 끝판왕 러브인 회전목마까지 동화 같은 일들을 모두 경험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루돌프와 눈사람이 나타난다면 어떤 모습일까요? 행사 기간 동안 오후 2시와 저녁 8시에 미녀산타와 루돌프, 눈사람, 그리고 아이스크림과 캔디 트레인 등 달콤한 과자를 실은 차량들이 흥겨운 캐롤에 맞춰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인다고 하니 절대 놓쳐선 안되겠죠?

만약 크리스마스 동화 속 캐릭터가 실제로 나타난다면 어떨까요? 행사 기간 동안 오후 430분마다 동화 속 주인공들이 흥겨운 무대를 준비한다고 하니 모두들 즐길 준비 해야겠죠? 뿐만 아니라 신데렐라의 크리스마스 파티, 캐롤 환타지 콘서트, 크리스마스 밴드 쇼 등 저희들을 설레게 할 스테이지가 한 가득하니 올 크리스마스는 동심으로 돌아가 신나게 즐기는 건 어떨까요?


4. 부산 크리스마스트리 문화 축제 2017

▲자세히 보기 클릭

크리스마스하면 바로 떠오르는 단어들은 많지만, 특히 크리스마스 트리를 빼 놓을 수는 없겠죠? 122일부터 시작해 201818일까지 진행되는 크리스마스 트리 문화 축제는 매년 크리스마스 때마다 광복로거리 1.2km를 크리스마스 거리로 탈바꿈 해왔습니다.

거리 상공에 장식 되어있는 아름다운 행잉구조물과 다양한 포토존 등으로 걷는 것 만으로도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다고 합니다 실제로 2014 아시아 도시경관상을 수상한 축제로 작년 축제기간 동안에는 방문객이 800만명이 넘어 화제가 되었습니다. 환상적인 거리를 걸으며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드는 건 어떨까요?


크리스마스는 참 신기합니다. 사람들을 설레게 만들고, 아무 계획이 없어도 즐겁게 만들고, 사람과 사람 사이를 더욱 돈독하게 만드는 무언가가 있는 것 같죠. 가족들, 인연들, 친구들과 함께 보내는 크리스마스, 매해 같은 이름의 크리스마스이지만, 올 한해 만큼은 이벤트를 통해 조금 더 특별한 크리스마스를 만들어 보는 건 어떨까요?


크리스마스에도 역시

#타면된다_쏘카



Posted by 쏘카_나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