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팁

휠체어, 자전거, 반려동물도 OK! 다양한 쏘카 부름 차종 소개

  • 페이스북페이스북
  • 카카오톡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카카오스토리
  • 트위터트위터


 쏘카에서는 휠체어, 자전거는 물론 반려동물도 함께 탈 수 있는 차량을 부름 서비스를 통해 만나볼 수 있습니다. 이제 더 다양한 차종으로 더 의미 있는 여행을 즐겨보세요!


1. 차별 없는 편안한 이동, 쏘카 휠체어슬로프 X 카니발 

 카니발에 휠체어슬로프가 장착된 차량으로 휠체어 탑승자와 더 안전하고, 편안하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휠체어슬로프가 지면과 닿아 있어 리프트 방식보다 더 안전하게 차량에 승하차할 수 있으며, 휠체어 고정 벨트를 통해 휠체어를 단단히 고정시켜 이동 중에도 휠체어의 흔들림을 최소화하였습니다. 이번 주말 휠체어 탑승자가 더 편안하게 여행할 수 있는 휠체어슬로프 X 카니발 타고 콧바람 어떠세요?


"휠체어슬로프 X 카니발" 타고 떠나기 좋은 여행지: '한국의 나폴리' 강원도 삼척시 장호항

 강원도 삼척은 '한국의 나폴리'라고 불릴 정도로 아름다운 장호항이 있는 도시인데요. 바닷가까지 내려가지 않아도 휠체어 이용이 가능한 삼척 해상케이블카에 탑승해 장호항의 푸른빛 바다를 감상할 수 있답니다. 돌아가기 전에 삼척의 신선한 해산물을 드시는 것도 잊지 마세요~

위치: 강원 삼척시 근덕면 장호항길 111 (장호항 근처 주차장 주소)

휠체어슬로프 X 카니발 차량 매뉴얼 바로가기>



2. 자전거와 함께 더 액티비티하게, 쏘카 Thule 자전거캐리어 X 더뉴아반떼

 Thule 자전거캐리어 X 더뉴아반떼 차량은 더뉴아반떼 차량 상단에 Thule(툴레) 자전거 캐리어를 장착한 차량으로 세계적 명품 자동차 아웃도어 브랜드인 툴레와 쏘카가 콜라보한 차량입니다. 툴레 브랜드는 스웨덴 자동차 아웃도어 브랜드로 스키, 수상레포츠, 자전거, 캠핑 장비를 장착할 수 있는 캐리어 등 다양한 캐리어를 제공하고 있으며, 특히, 제품의 품질과 기능성에서는 매우 우수한 제품으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Thule 자전거캐리어와 함께 특별한 자전거 여행을 떠나는 건 어떨까요?


"Thule 자전거캐리어 X 더뉴아반떼" 타고 떠나기 좋은 여행지: 남한강 자전거길

 라이더의 대표 자전거 코스! 옛 중앙선 기찻길로 자전거길을 조성하여, 완만한 경사로 초보자들에게도 인기가 많다고 합니다:) 팔당대교부터 두물머리까지 자전거를 타고 시원한 바람을 즐겨보세요!
위치: 경기도 남양주시 와부읍 팔당리 199-4(팔당역 공영주차장)

Thule 자전거캐리어 X 더뉴아반떼 매뉴얼 바로가기>


3. 이제 반려동물도 편안하게, 쏘카 펫카시트 X 더뉴레이

 펫카시트 X 더뉴레이 차량은 보조석과 뒷좌석에 각각 소형견용, 대형견용 펫카시트가 비치되어 있는 차량입니다. 반려동물의 크기별 펫카시트가 준비되어 있어 반려동물의 크기와 상관없이 함께 탑승 가능하며, 별도의 캐리어없이 반려동물과 함께 안전하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이제 쏘카 펫카시트 X 더뉴레이 차량과 함께 반려동물과의 특별한 여행을 떠나요!


"펫카시트 X 더뉴레이" 타고 떠나기 좋은 여행지: 양양 멍비치

 강원도 양양에 위치한 멍비치는 애견 전용 해수욕장으로, 반려인들이 반려견과 편하게 해변에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해수욕장인데요, 목줄없이 자유롭게 풀어둘 수 있어서 더 인기가 있다고 합니다. 여름 시즌한정으로 개장하는 해수욕장인 만큼 운영기간 내 방문해보세요! (입장료 및 제한견종이 있을 수 있습니다.)

위치: 강원도 양양군 현남면 광진리 78-20

멍비치 홈페이지 바로가기>

펫카시트X 더뉴레이 차량 매뉴얼 바로가기>


   


차가 필요한 모든 순간, #쏘카









쏘카 앱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