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팁

쏘카 세차 인증하고 크레딧 받기

  • 페이스북페이스북
  • 카카오톡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카카오스토리
  • 트위터트위터

 

이용 전, 혹은 이용 후 쏘카 차량의 외부가 깨끗하지 못할때가 있어요. 이때 쏘카를 세차하고 인증할 경우 8,000 크레딧을 리워드로 지급해드리고 있습니다! 

주유소에 들렀을 때, 손세차장을 지나칠 때! 잠시 시간을 내어 세차를 진행하고 세차 리워드를 받아보세요!

 

그럼 크레딧을 적립할 수 있는 세차 인증은 어떻게 해야 할까요?

 

[쏘카 세차 인증 방법]

쏘카 세차 인증은 차량 운행 중 앱 화면에서 실행된 카메라를 통해 촬영된 실시간 사진으로만 가능합니다.

세차 인증 시에는 예시사진 참조 및 인증방법을 꼭 지켜서 진행해주셔야 세차로 인정될 수 있습니다.세차를 먼저 진행한 후 문의하실 경우 세차 진행 여부를 확인할 수 없어 인증이 어려우니 주의해주세요!
① 쏘카 앱 스마트키의 [세차 인증] 버튼을 눌러주세요.② 세차 시작 전 [세차 전 사진 촬영] 버튼을 눌러 실행된 카메라로 하기의 예시에 맞는 사진을 촬영합니다.

[세차 전]


자동 세차

자동 세차 기계 진입 전 차량번호가 보이는 차량 전체의 모습, 혹은 차량 내부에서 기계 진입 전(자동세차가 시작되기 전) 쏘카임을 확인할 수 있는 기기 등이 함께 보이도록 촬영해주세요.

 

손 세차

세차장의 모습과 함께 차량번호가 보이는 차량 전체의 모습을 촬영해주세요.

③ 세차 중에 [세차 중 사진 촬영(필수)] 버튼을 눌러 실행된 카메라로 하기의 예시에 맞는 사진을 촬영합니다.

[세차 중]


자동 세차자동 세차 기계 진입 후 세차가 진행 중인 차량의 전체 모습, 혹은 차량 내부에서 기계 진입 후(자동세차가 시작된 후) 쏘카임을 확인할 수 있는 기기 등이 함께 보이도록 촬영해주세요.
손 세차차량 전체에 "거품"을 묻힌 상태에서 세차장의 모습과 함께 차량번호가 보이는 차량 전체의 모습을 촬영해주세요.④ 촬영한 사진이 첨부된 상태에서 세차 인증 사진을 전송합니다.
* 쏘카 차량임이 확인되지 않을 경우 세차 인증이 불가합니다.* 단순 먼지/흙 털기, 쓰레기 치우기, 물티슈로 닦기 등 세차로 보여지지 않을 경우 세차 인증이 불가합니다.

 

*쏘카 차량에 비치된 주유 카드로는 세차 비용 결제가 불가합니다.

[쏘카 세차 리워드 크레딧]

 


세차 인증 사진을 모두 전송하셨다면 평일 기준 2~3 영업일 내 쏘카 8,000 크레딧(유효기간: 지급일로부터 6개월)이 적립됩니다.
위에 안내된 인증 방법에 맞지 않을 경우 지급 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으니 다시 한번 놓친 내용은 없는지 확인해주세요.

 

차가 필요한 모든 순간, #쏘카

 

 

 

 

 



쏘카 앱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