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카 뉴스

쏘카와 타다가 설맞이 프로모션을 실시합니다

  • 페이스북페이스북
  • 카카오톡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카카오스토리
  • 트위터트위터



[2020년 1월 20일 보도자료] 쏘카와 타다가 민족 최대 명절 설을 맞아 프로모션을 실시합니다.


- 1월 26일까지 쏘카 반값패스 구독 시 크레딧 최대 3배 지급

- 설맞이 한정판 구독 서비스 ‘슈퍼패스’ 앵콜 판매


우선 쏘카는 1월 26일까지 반값패스를 처음 구독하는 회원에게 크레딧을 최대 3배까지 지급하는 ‘설날엔 세배받으세요’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반값패스는 50% 할인된 가격에 쏘카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구독 서비스입니다. 쏘카는 설 연휴 주간 동안 반값패스를 12개월 또는 6개월 정기 구독하는 회원에게 1만원씩 지급해오던 크레딧을 각각 3만원과 2만원으로 확대합니다. 크레딧은 쏘카 앱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쏘카는 카셰어링 이용이 급증하는 설 연휴를 맞아 한정판 구독 서비스 ‘슈퍼패스’ 앵콜 판매도 진행합니다. 7만 7천원권 단일 상품으로 판매되는 슈퍼패스는 ▲반값패스(대여료 50% 상시 할인) ▲주말 24시간 대여료 무료 쿠폰 2장(부름서비스 포함) ▲주중 24시간 대여료 무료 쿠폰 4장 ▲퇴근패스(퇴출근 대여료 무료) ▲타다 쿠폰 5천원권 8장 ▲신차종 시승권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월 최대 60만원 상당의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 ‘타다 에어’ 예약 시 신라면세점 1만원 선불카드 증정

- ‘타다 에어’ 특가 상품 이용 시 최대 30% 할인


타다는 설 연휴 해외여행객들을 위해 공항 이동 예약 서비스 ‘타다 에어’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인천공항으로 가는 타다 에어 예약 고객에게 신라면세점 선불카드 1만원권을 증정합니다. 서비스를 예약하면 배정된 드라이버 안내와 함께 선불카드 혜택 문자가 발송되며 인천공항 내 신라면세점 안내데스크에서 문자 메시지 제시 후 선불카드를 수령할 수 있습니다.


이 밖에도 타다는 2019년 12월부터 타다 에어 특가 상품을 출시해 상시 운영 중입니다. 에어 특가를 통해 운행이 임박한 인천공항 이동 서비스(출발·도착 포함)를 이용 전날 또는 당일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예약할 수 있습니다. 이용 시간대별 특가 상품은 타다 앱 메인화면 하단 ‘AIR 특가’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한서진 쏘카 마케팅본부장은 “민족 최대 명절인 설을 맞아 고향을 방문하거나 여행을 떠나는 고객들이 편리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동할 수 있도록 혜택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쏘카와 타다는 다양한 이동 수요를 대체할 수 있는 상품과 서비스를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차가 필요한 모든 순간, #쏘카





쏘카 앱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