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카 뉴스

쏘카, 여름 캠페인 ‘여행엔 쏘카’ 진행

  • 페이스북페이스북
  • 카카오톡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카카오스토리
  • 트위터트위터

[2021년 6월 25일 보도자료] 쏘카가 본격적인 여름 성수기를 맞아 브랜드 캠페인 ‘여행엔 쏘카‘를 진행합니다.

 

모빌리티 혁신 플랫폼 쏘카(대표 박재욱)는 오는 9월 12일까지 여름 휴가철을 맞아 브랜드 캠페인 ‘여행엔 쏘카‘를 진행하고 고객에게 할인 프로모션 혜택을 제공한다고 25일 밝혔습니다.

 

 

쏘카가 공개한 브랜드 캠페인 영상은 ▲날씨편 ▲친구편 ▲밤하늘편 총 3편입니다. 캠페인 영상은 아름다운 제주 자연과 해변, 친구들과 바닷가로 여행을 떠나는 모습, 은하수가 보이는 밤하늘 등 여름 여행의 다채로운 풍경들을 담아냈습니다.

 

특히 ‘쏘카는 3분 거리에 있다‘, ‘여행은 3분 거리에 있다‘라는 문구를 통해 내 근처 3분 거리 전국 4천여개 쏘카존에서 24시간 언제든 자유롭게 쏘카와 함께 여행을 떠나보라는 메시지를 강조했습니다. 또 최근 국내 여행 관심이 증가하고 성수기와 비수기, 주중과 주말 구분 없이 일상 속에서 가볍게 여행을 떠나는 쏘카 이용 트렌드도 영상에 담았습니다. 캠페인 영상은 쏘카 SNS 채널 외 TV CF, 옥외 채널, 그리고 각종 디지털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습니다.

 

 

캠페인 기간 쏘카를 처음 이용하는 회원들을 대상 주중 최대 24시간 동안 쏘카를 1만원에 이용할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합니다. 기존에 쏘카에 가입했더라도 처음 이용하는 회원이라면 누구나 주중(일요일~금요일) 제주지역을 제외한 전국에서 쏘카를 1만원에 대여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쿠폰 사용방법은 쏘카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한편 쏘카는 본격적인 여름 성수기 시작을 앞서 지난 23일 쏘카와 타다 두 플랫폼의 할인과 적립 혜택을 결합한 통합 모빌리티 멤버십 ‘패스포트’를 출시했습니다. 연 29,900원만 내면 쏘카 대여료 50% 할인, 주중 심야 9천원 쿠폰 등의 상시 할인과 월마다 1회 주중 24시간 무료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이 밖에도 쏘카와 타다를 이용할 때마다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크레딧이 최대 5% 적립됩니다.

 

한서진 쏘카 CMO(마케팅본부장)는 “코로나19가 2년차에 접어들면서 차박, 당일치기, 근교여행 등과 같은 여행 키워드들이 급부상하는 등 여름 휴가철 국내 여행 트렌드도 다변화되고 있다“며 “다양해진 성수기 이동 수요에 적극적으로 대응하고 이용자들이 쏘카와 함께 합리적이고 편리한 이동 서비스를 누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차가 필요한 모든 순간, #쏘카

 

 



쏘카 앱 다운로드